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4년 4월 축제 추천

HONEYBAM 2024. 3. 15. 12:47

목차



    반응형

    2024년 4월 축제 추천
    2024년 4월 축제 추천

     

    2024년 4월에는 봄이 활짝 피어나는 계절입니다. 이른 봄의 따뜻한 햇살 아래, 다채로운 축제들이 예정되어 있어요. 이번 달에는 꽃축제부터 전통 축제까지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이번 4월에는 어떤 축제를 방문할지 고민이신가요? 여기 몇 가지 추천 축제를 소개합니다.

     


    진해군항제

    기간 : 2024.03.23(토) ~ 2024.04.01(월)

    장소 :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터리 일원

    진해 군항제는 매년 4월에 경남 진해에서 열리는 대규모 축제로, 그 중심에는 환상적인 벚꽃이 펼쳐지는 풍경이 있습니다. 이 축제는 진해 해군기지 내에서 열리며, 벚꽃 나무 아래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관광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진해 군항제는 단순히 벚꽃 감상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해양체험부터 전통문화 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부터 커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풍부합니다. 진해 군항제는 대한민국 봄철 최고의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며, 아름다운 자연과 다채로운 문화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매년 국내외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이 축제에 여러분도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하는 즐거움과 아름다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안튤립박람회

    기간 : 2024.04.12(금) ~ 2024.05.07(화)

    장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코리아플라워파크

    2024 태안 세계 튤립 꽃 엑스포는 태안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꽃축제입니다. 이 엑스포는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종류의 아름다운 튤립이 전시되며,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있는 행사입니다. 태안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펼쳐지는 이 축제는 특히 봄철에 많은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튤립 꽃들을 감상하며 행복하고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소죠 마츠리

    기간 : 2024.04.27(토) ~ 2024.05.06(월)

    장소 :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소죠 마츠리는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축제로, 소녀들이 미래의 꽃길을 기원하기 위해 7개의 무지개 요정 중 하나인 네코 스피리츠에게 기도하는 축제입니다. 행사에는 사무라이 대결, 꽃길 행진, 쌍둥이 스타 연극, 히메 대회, "모리에 성의 공주 찾기" 및 소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행사로는 꽃길 행진과 히메 대회가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미성년자의 출입이 제한되어 있으며, 소녀들의 축제 기간 동안에만 여성의 출입이 허용됩니다. (※ 소녀들의 축제이므로 소년들의 출입이 제한됩니다.)

     

     

     

    원미산 진달래꽃 축제

    기간 : 2024.03.30(토) ~ 2024.03.31(일)

    장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산 21-1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는 부천시 지역 주민들 간의 화합을 촉진하기 위해 열리는 지역 축제입니다. 4월에 열리며 원미산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함께 진달래가 만발한 환상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는 새롭고 다양한 전문 체험 프로그램과 고품질의 공연을 통해 축제의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부천뿐만 아니라 서부 수도권에서도 인기를 끌며 대표적인 꽃 축제로 재탄생하고 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

    기간 : 2024.03.29(금) ~ 2024.04.21(일)

    장소 :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 1길 187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는 자연과 꽃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매년 4월에 열리며 천리포수목원의 아름다운 목련 꽃들이 만발할 때 진행됩니다. 이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목련 꽃들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는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축제로, 특히 꽃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축제들로 가득한 2024년 4월!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4월에 열리는 축제들을 놓치지 마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함께 축제의 화려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봄의 따뜻한 기운을 느껴보세요!

     

    반응형